메가스터디교육㈜의 프리미엄 관리형 독서실 브랜드 ‘메가공무원 스파르타’가 전국 가맹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오는 31일 오후 1시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5층 ‘잇츠리얼타임 Creative Studio’에서 대면으로 진행된다.
메가스터디교육에 따르면 이번 사업설명회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운영 노하우와 학습 시스템 등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공무원 스파르타’는 공무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시간’과 ‘습관’을 최우선 과제로 선정, 엄격한 출결관리를 통해 긴장감을 유지하고 수험생 스스로 의무 자율학습에 참여해 최대 자습시간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관리형 독서실이다.
특히 가맹본부에서는 시기별 테스트 콘텐츠와 자체 관리 시스템 무료 제공 및 주기적인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브랜드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지원한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이번 사업 설명회가 독서실, 스터디카페 등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주들의 갈증과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업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제공되는 최대 프로모션 혜택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사업 설명회 참석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