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조감도. (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 선보인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가 정당 계약을 실시한 지 2개월 만에 전 세대 계약을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100% 단독주택으로 구성돼 입주민들 간의 프라이버시 침해, 층간 소음 등의 문제로부터 자유롭다. 가구별 전용 차고가 별도로 제공돼 주차 스트레스도 최소화 했다. 또 남향위주 배치와 맞통풍 구조로 채광, 통풍여건을 확보했으며 다락과 테라스가 더해진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공간을 확보했다. 다용도실, 드레스룸(유상옵션)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다. 각 층별 욕실을 배치해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단지는 피트니스센터와 독서실, 북카페 등 아파트 수준의 부대시설도 도입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슈퍼프레시, 이마트24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된 신원동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한다. 또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등 대형복합쇼핑몰과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근처에 위치한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일원에 위치하며, 21개 동, 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전용면적 84㎡(총 7개 타입)로 구성되며 단지의 입주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주거선호도가 고양삼송지구의 가치에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져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 같다”라며 “고양삼송지구가 수도권 서북부의 대표 주거지로 거듭나고 있는 성원에 부응하는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100% 계약

정지수 기자 승인 2024.08.30 14:18 의견 0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조감도. (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 선보인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가 정당 계약을 실시한 지 2개월 만에 전 세대 계약을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100% 단독주택으로 구성돼 입주민들 간의 프라이버시 침해, 층간 소음 등의 문제로부터 자유롭다. 가구별 전용 차고가 별도로 제공돼 주차 스트레스도 최소화 했다.

또 남향위주 배치와 맞통풍 구조로 채광, 통풍여건을 확보했으며 다락과 테라스가 더해진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공간을 확보했다. 다용도실, 드레스룸(유상옵션)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다. 각 층별 욕실을 배치해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단지는 피트니스센터와 독서실, 북카페 등 아파트 수준의 부대시설도 도입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슈퍼프레시, 이마트24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된 신원동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한다. 또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등 대형복합쇼핑몰과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근처에 위치한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일원에 위치하며, 21개 동, 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전용면적 84㎡(총 7개 타입)로 구성되며 단지의 입주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주거선호도가 고양삼송지구의 가치에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져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 같다”라며 “고양삼송지구가 수도권 서북부의 대표 주거지로 거듭나고 있는 성원에 부응하는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