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새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변경하고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개선했다.
로스팅 포인트도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됐다.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 제품을 기획됐다. 리뉴얼 캡슐커피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캡슐커피는 커피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