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새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변경하고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개선했다. 로스팅 포인트도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됐다.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 제품을 기획됐다. 리뉴얼 캡슐커피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캡슐커피는 커피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품질·편의성 높였다”…이디야커피, 캡슐커피 2종 새단장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차별화…편의성·풍미 개선 등 소비자 중심 리뉴얼

김성준 기자 승인 2025.01.23 09:37 의견 0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새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변경하고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개선했다.

로스팅 포인트도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됐다.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 제품을 기획됐다. 리뉴얼 캡슐커피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캡슐커피는 커피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