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디저트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는 수제 피스타치오 크림과 제철 생딸기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색다른 풍미를 내는 시즌 한정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하반기에 선보인 ‘밤 티라미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는 것으로, 이탈리안 정통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와 더불어 특별한 세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커플 세트’는 ‘허니콤 모르타델라 토토’ 피자, ‘이탈리안 시저 샐러드’, ‘부라타 뽀모도로’와 신메뉴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로 구성돼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피렌체 세트’는 졸업, 입학 등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풍성한 이탈리안 미식을 경험하기 좋은 구성으로, 인기에 힘입어 상시 메뉴로 자리 잡은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와 함께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까르보나라’가 제공된다.

더플레이스는 오는 3월10일까지 ‘커플 세트’와 ‘피렌체 세트’를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세트 메뉴 2종에 대해 추가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제철 생딸기와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 조화로 로맨틱한 다이닝을 완성시켜 줄 이탈리안 정통 디저트를 선보인다“며 “더플레이스에서 특별한 날을 더욱 달콤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