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초코에몽’,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등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남양몰은 ‘남양몰 달콤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초코에몽 등 달콤한 음료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한 남양몰 ‘에스클럽(S클럽)’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 반값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50명에게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에스클럽 맴버십은 무료 가입 가능하며, 회원에게 전용 쿠폰과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 ‘푸드페스타’와 연계해 커피, 우유, 음료, 분유 등 인기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추첨을 통해 '초코에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구매확정 및 리뷰 작성 시 포인트 적립 등의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남양유업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은 자사몰 ‘남양몰’과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밸런타이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남양유업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