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컴투스)
■ ‘서머너즈 워: 러쉬‘, 태국 RPG 인기 1위 선론칭 초반 호평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가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RPG 부문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러쉬’는 지난 12일(한국 시간 기준) 태국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 선론칭됐다. 론칭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전체 게임 4위, 전략 게임 부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전체 게임 8위, RPG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매출 순위에서도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RPG 부문 2위를 기록했으며, 출시 이틀 만인 지난 14일 전체 게임 14위를 달성했다.
컴투스는 태국에서 ‘서머너즈 워: 러쉬’를 먼저 선보이고 상반기 중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와 함께 글로벌 160여 개 지역에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타이허 인터렉티브)
■ ‘다이너스티 레전드 2: 무쌍전란’ 정식 출시
타이허 인터렉티브는 모바일 삼국 RPG ‘다이너스티 레전드 2 : 무쌍전란’dl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다이너스티 레전드 2 : 무쌍전란’은 고퀄리티 그래픽과 적들을 쓸어버리는 무쌍 액션이 돋보이는 RPG다. 이용자는 삼국 지역의 속 장수들을 조합하고, 이들을 조작하여 다양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실시간으로 구현되는 빛과 그림자의 변화, 전투 시 진동모드, 클로즈업, 실시간 카메라 이동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을 극대화 했다.
오는 2월 21일과 22일 양일간은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합동 플레이 생방송이 진행된다. 생방송 전까지 이용자는 라이브 방송 참여 인플루언서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즈룽게임)
■ 신작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CBT 시작
즈룽게임은 바이트댄스 산하 게임사 뉴버스가 개발한 마도펑크 액션 RPG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이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CBT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2023년 지스타를 통해 국내에 첫 공개된 게임으로, 마법과 기계가 공존하는 독특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액션 스킬, 짜릿한 콤보 액션에 높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중국 내에서는 이미 좋은 매출 성적으로 게임성을 입증 받았고, 현재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출시 준비를 위해 담금질 중이다.
이번 CBT는 게임을 사전에 체험하고 싶은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 게임 실행 파일 다운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BT 참여 자격은 선착순으로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