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킨푸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신제품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PCA)’ 3종을 오는 8일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납작복숭아 추출물을 EVI 친환경추출공법을 이용해 담아냈다. EVI 친환경추출공법은 씨앗을 제외하고 재료를 완전하게 이용하는 공법으로, 원물에 들어있는 소포체를 선분리 추출하고 남은 원물의 부산물을 재추출해 납작복숭아를 낭비하지 않고 유효성분을 끝까지 추출해 내는 친환경 공법이다. 여기에 피지 진정 관리를 돕는 징크피씨에이 성분까지 조합해 담았다.
겉은 복숭아 껍질처럼 뽀송, 속은 복숭아 과육처럼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 이번 신제품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은 △에센스 △패드 △토닝 크림으로 구성됐다. 먼저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에센스’는 깔끔한 에센스 투 파우더 포뮬러로, 촉촉함은 유지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파우더로 산뜻하고 뽀송하게 관리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피부 유수분 개선 관련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패드’는 깨끗한 워터 포뮬러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맑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토닝 크림’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멜팅 텍스처 크림 포뮬러로, 부드럽게 밀착돼 오랫동안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24시간 톤업 지속력 테스트를 거쳤다. 신제품 3종 모두 복숭아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을 비롯해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모공을 수축해 주는 캄그린(Calm Green)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킨다.
스킨푸드는 에이블리에서 신제품 단독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일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을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하고 15일까지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 기간 내 신제품 3종 구매 시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구매금액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스킨푸드 베스트 제품을 최대 52%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을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하고 고객 여러분을 위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며 "유독 길고 무더울 거라 예보 중인 다가오는 여름,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에 산뜻하고 뽀송한 이번 신제품을 활용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