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팔도)

팔도가 ‘코코뿌요 제로’ 2종(▲코코뿌요 제로 복숭아 ▲코코뿌요 제로 애플망고)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코뿌요 제로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음료다. 보존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외부오염을 차단할 수 있는 무균공법을 적용해 안정성도 높였다.

신제품은 280ml 중용량으로 전체 18%를 쫀득한 식감 나타드코코로 채웠다. 여기에 복숭아, 애플망고 과일농축액을 넣어 달콤한 맛을 살렸다. 팔도는 지난 2023년 4월 ‘코코뿌요’를 출시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소비층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은 800만개를 넘어섰다

윤종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코코뿌요 제로’ 2종은 과일 농축액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나타드코코’로 달콤한 과일 맛과 씹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간식음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뿌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