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연동애비뉴 조감도. (자료=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아일랜드원이 시행하고 자사가 시공을 맡은 '더샵 연동애비뉴'의 견본주택을 오는 9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단지 청약 일정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8월 18일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2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하고 당첨자는 25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9월 5일에서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8층, 전용면적 69·84㎡, 총 20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9㎡ 51가구 ▲84㎡ 153가구로 구성된다. 상업시설도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된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포스코이앤씨의 ‘더샵’과 영어로 가로수길, 큰 도로를 뜻하는 ‘애비뉴(Avenue)’의 합성어다. 제주의 미래가치가 더샵을 중심으로 모이는 길을 의미한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연동 제원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들어서 며 누웨마루거리(구.바오젠거리)와 나인몰(초대형 복합쇼핑몰),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등이 인근에 위치한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도령로와 노연로, 일주서로 등을 통해 제주도 내 모든 지역을 차로 1시간 내외에 이동할 수 있다는 게 포스코이앤씨의 설명이다. 아파트는 상권밀집지역 내 위치해 이마트, 롯데마트 및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제주한라병원, 제주특별자치도청, 제주MBC 등 다수의 생활 편의시설과 가깝다고도 덧붙였다.
인근 학군으로는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km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녹지는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이 조성돼 있다.
단지에는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서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이 적용된다.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고, 승강기 내부 UV-C LED 살균 조명을 설치한다.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홈 앤 시큐리티 시스템도 적용된다. 단지부터 집현관까지 논스톱으로 이동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과 각종 내부 시스템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1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월패드, 보안을 강화해줄 지문인식 도어락과 안면인식 도어폰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과 설계로 선보여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