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블리자드 ‘오버워치2’, 포르쉐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2’가 포르쉐(Porsche)와 게임 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Macan Electric)’에서 영감을 얻은 디바(D.Va) 전설 스킨을 위시한 두 가지 전설 스킨과 다양한 신규 꾸미기 아이템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 다음 달 예정된 오버워치 2 10시즌 중 정식 업데이트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디바 전설 스킨에 표현된 메카의 리어 디자인은 완전히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약 2.1m 실물 크기의 디바 포르쉐 스킨 스태츄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협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0시즌 시작 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 ‘퍼즐앤드래곤’, 애니 ‘귀멸의 칼날’ 만났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1일 오전 10시부터 3월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퍼즐앤드래곤’은 ‘귀멸의 칼날’과 지난 2021년 2월에도 한차례 협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 컬래버 캐릭터인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인 ‘우즈이 텐겐‘, ‘토키토 무이치로‘, ‘칸로지 미츠리‘ 등이 추가됐다. ‘귀멸의 칼날’ 던전도 공개된다.
(사진=워게이밍)
■ ‘월드 오브 탱크’, 추억의 ‘닌자 거북이’ 등장
워게이밍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고전 인기 애니메이션 ‘닌자 거북이’와의 컬래버레이션에 기반한 배틀 패스 신규 시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닌자 거북이’ 배틀 패스는 11일부터 6월 3일까지 석 달간 진행되며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라파엘, 미켈란젤로 등 닌자 거북이 팀과 에이프릴 오닐은 물론 악당 슈레더, 비밥, 록스테디, 크랭 등 닌자 거북이의 등장 인물들이 고유 음성을 보유한 승무원으로 등장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BZ-75, TVP T 50/51, Manticore 등 신규 핵심 전차 3대가 등장하며 해당 전차로 경험치 획득량 10위, 5위, 3위 이내 기록시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