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NHN)
■ NHN, 좀비 아포칼립스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테스트 시작
NHN(대표 정우진)은 신작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의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다키스트 데이즈’의 글로벌 테스트는 오늘부터 3월 4일까지 총 8일 동안 PC와 모바일에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 생존자(이용자)들은 초반부 스토리 모드와 게임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멀티 모드 3종을 체험할 수 있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좀비로 인해 황폐해진 '샌드크릭'에서 생존자들이 다양한 커뮤니티 생존자를 만나 성장하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이후 멀티 모드를 통해 일반 좀비부터 거대한 특수 좀비까지 다양한 종류의 좀비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테스트 기간 중에는 거래소와 결제 기능이 제한되며, 모든 계정 정보는 출시 전 초기화될 예정이다.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퍼즐 세븐틴’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퍼즐 세븐틴’은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13인조 그룹 세븐틴의 첫 공식 게임이다. 전 세계 170개국/지역(중국 제외) 대상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틴 ▲세븐틴의 서사를 감상할 수 있는 시나리오 ▲멤버를 대표하는 방을 꾸미고 친구와 교류하는 ‘미니룸’ ▲무대 의상을 재현한 코스튬 등 세븐틴의 아이디어가 게임 곳곳에 담긴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원웨이티켓스튜디오)
■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미드나잇워커스’ 글로벌 공개테스트
원웨이티켓스튜디오(대표 송광호)는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신작 ‘미드나잇워커스’의 글로벌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및 얼리 액세스 전 게임 밸런스 조정과 안정성을 점검하는 마지막 대규모 테스트로 3월 1일 자정까지 스팀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미드나잇워커스’는 멀티플렉스 빌딩을 배경으로 좀비와 생존자 간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다룬 슈팅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양손 무기와 단발 샷건 등 신규 무기와 함께 새로운 좀비 3종이 추가됐다. 또 8개 층 단위로 특정 시간마다 하층과 상층이 변경되는 ‘층 회전 시스템’을 도입해 긴장감을 높이고 전략적 플레이를 극대화했다.
(사진=라쿤로직)
■ ‘리벤지 오브 더 새비지 플레닛’, 5월 8일 정식 출시
라쿤 로직은 SF 어드벤처 게임 ‘리벤지 오브 더 새비지 플레닛’을 오는 5월 8일 스팀, 플레이스테이션4 및 5, Xbox Series X|S, Xbox 등을 통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벤지 오브 더 새비지 플레닛’은 싱글 플레이와 2인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며, 정식 출시에 앞서 IGN 팬페스트에서 최초로 실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플레이어는 회사에서 해고당한 뒤 먼 우주 변두리에서 시작하게 되며, 외계 세계를 탐험하고 주변 자원을 활용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도전에 맞서게 된다. 여러 행성에서 독특한 식물을 스캔하고 괴물을 포획하거나, 호수에 잠수하고 동굴을 탐사하며 산을 오르는 등 기존에 느껴보지 못한 다이내믹한 탐험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