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봄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 ‘BEAUTIFUL KOREA, BEAUTY-FULL LDF’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24만 원 LDF PAY를 증정한다. 여기에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내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LDF PAY 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뷰티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모바일 옥션 플랫폼 ‘플리옥션’과 협업해 신진 작가를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플리옥션은 유망한 신진 작가들과 협업을 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미술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트 컬렉팅 플랫폼이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태린 작가 원화 작품 ▲프린트 에디션 ▲데코르테 화장품 세트 ▲질스튜어트 혹은 세이키세 화장품 세트(무작위 증정) ▲플리옥션 10만 원 할인권 ▲어딕션 화장품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월3일까지 총 50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봄맞이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구찌 선글라스, 만다리나덕 숄더백 등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듀이셀, 오쏘몰, 마오타이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6일까지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쿠폰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할인과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면세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