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지난 27일 여의도 본사 서울 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 ‘프로덕트 아카데미’에서 ‘디-드링크’ 강의를 진행했다. (사진=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판매사인 PMIK는 지난 27일 여의도 본사 2층 서울 비즈니스센터(DSC)에서 2025년도 제1차 ‘프로덕트 아카데미(이하 PA)’을 개최하고 3월말 출시 예정인 ‘디-드링크’ 집중교육 강의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연4회 ‘원데이 교육’으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는 ‘인터내셔널 마케팅 매니저’(IMM)이상 직급 팀파트너 600여명과 PM-TV 온라인 시청자 1000여명 등 총 1600여명이 참여했다.

‘디-드링크’ 강의를 진행한 민한나 마케팅부 트레이닝팀 팀장은 “간편한 체내대사를 돕는 ’디-드링크’는 현재 전세계 4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피트라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14일간 섭취하는 간 건강 프로그램형 제품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산화 환원 효소의 활성에 필요한 몰리브덴 등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디-드링크’만의 특별한 식물 추출물인 밀크씨슬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아티초크 분말, 강황 추출분말, 사과 식이섬유, 홍삼 추출물, 스피루리나 추출물 등도 부원료로 첨가되어 있다”며 “모든 원료들이 간의 주요 핵심 기능인 간기능 신진대사조절, 담즙생성 촉진 및 지방소화, 면역기능 및 항산화 작용 등에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상준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PA 프로그램 구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더 많은 제품 전문가들과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 PA의 목표인만큼 많은 인사이트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