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시몬스 부스 전경. (사진=시몬스)
시몬스가 지난달 26일부터 닷새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이하 리빙페어)’에 참여해 브랜드 차별성을 확고히 했다고 4일 밝혔다. 시몬스는 올해 리빙페어에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출시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부스를 마련했다. ‘아름다운 휴식’을 뜻하는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컬렉션은 지난 1925년에 탄생했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기계 특허 취득과 함께 대량 생산을 통한 침대 보급화를 실현한 바 있다.
리빙페어 시몬스 부스에는 개막 첫날부터 4000명이 넘게 방문했다. 닷새간 누적 방문객은 4만여명을 기록했으며 약 13억원 매출을 올렸다. 코엑스 A홀 중심부에 65평 규모로 자리 잡은 시몬스 부스에서는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과 시몬스 멀티 브랜드이자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 제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부스 정중앙에 설치된 ‘롤링 테스트기’ 앞에는 인증샷을 남기려는 방문객들로 북적였다. 행사 기간 시몬스가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 뷰티레스트 100주년 기념 한정판 ‘리유저블백’도 인기를 끌었다.
이번 리빙페어에서는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 F&B 브랜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부스도 화제를 모았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부스는 한 척의 배를 연상케 하는 피싱클럽 콘셉트로 꾸며져 올해 리빙페어에서 가장 주목받은 디자인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 공간에 수여하는 ‘눈에 띄는 공간상’을 수상했다. 시몬스는 지난 2022년과 2024년에도 ‘눈에 띄는 공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뷰티레스트 출시 10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시몬스 ‘초격차’ 기술을 적극 알렸다”며 “앞으로도 시몬스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안전 인증 등을 통해 국내 침대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