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bhc는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콰삭킹’은 출시 5주만에 6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이번 특가 라이브는 4월18일 저녁 7시부터 약 80분 동안 방송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한 식감과 중독적인 맛’으로 무장한 콰삭킹 매력을 소개하고 실시간 구매 혜택을 제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방송 시간 내 교환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 bhc 금액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이뤄져 현장감 있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4월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콰삭킹’+콜라(1.25L), ▲’콰삭킹’+분모자 로제 떡볶이+콜라(1.25L) 모바일 교환권을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인기 메뉴인 ▲’뿌링클’+콜라(1.25L), ▲’후라이드반 양념반’+콜라(1.25L), ▲’골드킹 콤보’+콜라(1.25L) 교환권 역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hc 관계자는 “콰삭한 식감과 감칠맛으로 무장한 신메뉴 ‘콰삭킹’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특별한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실시간 소통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bhc만의 특별한 가치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