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함께한 25SS 캠페인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쏘의 의류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슈즈·백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TPO별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제안한다. 캠페인 화보에는 넷플릭스 <솔로지옥4> 출연 이후 밝고 청량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이시안이 참여했다.
‘핫 썸머’, ‘모던 시크’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양한 공간에서 여름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냈다. ‘핫 썸머’ 콘셉트의 경우 뜨거운 햇살 아래 세차장, 아이스크림 마켓 등을 배경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감성을 그리는 한편, ‘모던 시크’는 도심 속 구조물과 거리에서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쏘가 선보인 대표 아이템 중 하나는 ‘테일러드 크롭 반팔 자켓’이다. 가볍지만 탄탄한 핏이 특징으로, 클래식한 테일러드 칼라, 세미 크롭 기장으로 세련되고 단정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주력 제품인 ‘라운드넥 트위드 반팔 자켓’은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위드 소재를 사용했다. 구김이 적은 소재와 은은한 광택의 실버 버튼이 어우러지며, 다양한 이너웨어와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라운드넥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보를 통해 또 다른 인기 아이템인 ‘나일론 스탠 카라 점퍼’도 선보인다. 얇고 가벼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워싱 디테일로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으며, 아이보리, 블랙, 라이트카키, 라이트블루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두 브랜드의 의류와 액세서리가 만나 더욱 특별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쏘의 캐리오버와 여름 신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쏘의 이번 협업 캠페인 화보와 상품들은 미쏘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과 지그재그 등 미쏘 입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