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대교그룹은 반려동물 프리미엄 토탈 펫케어 서비스 기업 하울팟이 유기견을 입양한 보호자를 위한 1:1 맞춤형 무료 방문교육 이벤트 ‘가족이 되는데도, 연습이 필요해요’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기견을 입양 후 행동 문제나 적응 어려움으로 고민 중인 보호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반려견과 함께 안정적인 일상을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반려견 교육 브랜드 ‘하울팟 에듀’는 유기견 입양 보호자들로부터 분리불안, 잦은 짖음, 기초 훈련 부족 등 입양 초기에 겪는 어려움에 대한 상담과 문의가 꾸준히 이어졌고, 보호자와 반려견이 서로에게 익숙해지며 가족이 되어가는데 필요한 현실적인 연습과 지원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유기견 입양 후 행동 문제와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이다.

총 4 가구를 선정해 하울팟 에듀의 헤드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1:1 맞춤 방문행동 교육 무료제공(1가구)과 15만원 상당의 하울팟 에듀 할인 바우처를 제공(3가구)할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5월 16일까지로 하울팟 SNS 채널에 구글폼 신청서로 참여 가능하며, 입양 사연 및 입양 후의 생활 이야기와 교육에 대한 고민 또는 바람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하울팟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하울팟 에듀 관계자는 “유기견 입양은 반려견과의 새로운 시작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호자와 반려견이 서로 익숙해지고 이해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시행착오를 함께 해결하는게 목표이다”며 “유기견 입양 이후의 삶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반려가정 모두가 안정적이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