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표 박석준)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홈 뷰티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지켜주는 밀크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하여,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 시너지' 효과에 집중했다. 또한 비오틴·비타민C·히알루론산·엘라스틴·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을 담아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밀세라 콜라겐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밀세라 콜라겐 드링크'는 125mL 음료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 1만mg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을 함유했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과 비타민C, 글루타치온을 추가해 종합적인 이너뷰티 케어가 가능하며, 레몬소다 맛에 설탕무첨가 45kcal로 가볍게 마실 수 있다. ▲‘밀세라 콜라겐 파우더'는 물 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1,200mg의 저분자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 비오틴과 비타민C,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을 추가 배합했다. 레몬요거트맛으로 열량은 11kcal에 불과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그대로 먹거나 요거트, 우유와 함께 먹어도 좋다.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밀세라 콜라겐 구미’는 1,000mg의 저분자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 60mg을 구미젤리 형태로 구현했다. 비오틴과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성분을 휴대하기 편한 개별 포장으로 담았으며, 레몬그레이프맛으로 맛있는 이너뷰티 간식을 완성했다.
셀렉스 밀세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체계적인 홈 뷰티케어가 가능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의 목표와 기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각 기간별로 집중기와 안정기, 회복기, 완성기 등으로 기간을 구분하여 그에 어울리는 제품 구성과 섭취량을 추천받을 수 있다.
’20일 인텐시브 프로그램'은 단기간의 변화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입문 코스이며, '6주 부스트 프로그램'은 건조함 개선 등 꾸준한 루틴을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12주 리셋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관리로 확실한 변화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최적의 플랜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밀세라 콜라겐 3종 출시와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해 셀렉스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12 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혜택과 함께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구매 후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5%를 지급하며 우수 포토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1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밀세라 관계자는 “결혼식이나 웨딩촬영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전문가의 관리처럼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으로 D-day를 완벽하게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홈 뷰티케어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