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신체 면역력 향상에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 같은 시기에
JW중외제약과 한 지붕을 덮고 있는 JW생활건강의 건기식 전문 쇼핑몰 오픈 소식이 눈길을 끈다.
JW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을 오픈했다.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이들은 지난해 3월 기존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기식 중심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새 출발했다. 이후 JW의 건기식 통합브랜드 ‘마이코드’ 론칭을 준비해왔다.
마이코드몰(사진=JW생활건강)
이번에 론칭한 건기식 브랜드명 마이코드는 ‘마이(나의)+코드(화음)’의 합성어다.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소비자의 신체, 영양균형 등에 따른 맞춤형 데이터를 구축해 세밀하고 집중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이들은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오메가3 등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의 기능별, 대상별, 성분별로 메뉴 카테고리를 구성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별도로 마련된 라이프케어, 스킨케어 메뉴에서는 건기식 외에 차량용품, 마스크팩 등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각종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페이지도 제공돼 다양한 기획전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별 고객에게 정밀하게 맞춤화된 제품 추천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쇼핑몰을 통해 가정의달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의 팝업창에 안내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현재 판매중인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초 가입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