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웹젠)
웹젠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5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2’, ‘샷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연말을 더욱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R2M'은 오는 31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산타걸의 특별한 의뢰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고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뮤 아크엔젤'의 이벤트는 오늘부터 시작된다. 오는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신규 콘텐츠에 관한 퀴즈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참여자에게 각종 보석 아이템을 선물한다.
'뮤 오리진2'는 오는 30일까지 '수집 이벤트'와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운영한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수집한 '징글벨' 아이템을 여러 보상과 바꿀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중 1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꼬마 산타 아티팩트 코스튬'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뮤 오리진'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페셜 이벤트’와 ‘접속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접속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장신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는 '루돌프의 출석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7일까지 기존 서버와 신규 특화 서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서버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고 마지막 날에는 신규 펫 '메탈 팬더'을 선물하는 등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의 대표적인 PC MMORPG '뮤 온라인'도 ‘산타마을 이벤트’와 ‘리본상자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냈다. 오는 31일까지 ‘저주받은 산타 군단'을 물리치면 ‘산타 마을 초대장’을 얻을 수 있고 산타 마을에서는 하루 한 번 ‘보석’, ‘젠’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8레벨 이상의 몬스터 사냥 시 아이템 선물이 가득한 ‘리본 상자’도 획득 가능하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다채로운 혜택을 주는 4종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가 운영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다음달 14일까지 여러 이벤트로 구성된 '메리 샷온마스'를 개최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망치 티켓'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한 후 미니 강화 게임에 참여하거나 4단계의 크리스마스 퀘스트를 완료하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준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게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