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뉴버스) ■ 뉴버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9월 19일 선보인다 뉴버스(Nuverse)는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SGRA Studio)가 개발한 전략 RPG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의 글로벌 퍼블리싱을 9월 19일로 확정했다고 6일 밝혔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은 오는 19일 PC,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및 MAC 스토어, 에픽을 통해 13개 언어로 먼저 출시된다. 추후에는 스팀 플랫폼에서도 선보여진다. 이 게임은 전투 전 단계에서 영웅 위치를 배치하고, 전투가 시작된 후 수동으로 영웅 스킬을 시전하면서 원소 반응이나 전장의 장치 등을 이용해 큰 피해를 입히는 등 MMO 스타일의 실시간 컨트롤이 가능하다. 시즌제로 운영되므로 시즌별로 신규 맵, 신규 영웅, 신규 스토리 및 새로운 규칙에 따라 매번 새로운 콘텐츠와 전략적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음악, 아트, 기술에도 많은 자원을 투자해서 퀄리티를 극대화한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이다. 서양 다크 판타지의 서사시적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디즈니, 파라마운트, 소니 등과 협업한 작곡가 제프 브로드벤트(Jeff Broadbent)를 초빙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제작했다. (사진=파라이트게임즈) ■ 파라이트게임즈, 신작 전략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 출시 릴리스 게임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는 러거우 게임즈(Legou Games)가 개발한 전략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Call of Dragons)’를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콜 오브 드래곤즈’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모바일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각 플랫폼 간의 계정 연동도 지원한다. 이 게임은 오랫동안 원한 관계였던 스프링 워든, 와일더 버그, 질서의 동맹 등 3대 진영이 고향 ‘타마리스’ 대륙을 침략한 드래곤과 적군에게 맞서기 위해 협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드넓은 대지와 하늘까지 넘나들 수 있는 방대한 맵과 비행 공중전, 지형지물 활용 등 입체적인 전투를 제공한다.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전략 요소에 힘입어 글로벌 출시 당시 11개 이상 국가와 지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매출 순위 상위권을 달성한 바 있다. (사진=웹젠) ■ 웹젠 서브컬처 RPG ‘라그나돌’, 사전 다운로드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의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라그나돌’의 게임 플레이는 9월 7일 정오부터 가능하며,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주요 앱마켓에서 진행할 수 있다. 웹젠 측은 출시 당일 많은 접속자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의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라그나돌’은 수집형RPG 장르의 서브컬처 게임으로 요괴를 소재로 한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세계관,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사용한 전략적인 전투 가 특징이다. 서브컬처 장르의 흥행 요소를 두루 갖춰 시장 내 다양한 수요층을 공략할 수 있는 작품이다.

[게임NEW]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9월 19일 글로벌 출격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9.06 17:27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뉴버스)

■ 뉴버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9월 19일 선보인다

뉴버스(Nuverse)는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SGRA Studio)가 개발한 전략 RPG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의 글로벌 퍼블리싱을 9월 19일로 확정했다고 6일 밝혔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은 오는 19일 PC,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및 MAC 스토어, 에픽을 통해 13개 언어로 먼저 출시된다. 추후에는 스팀 플랫폼에서도 선보여진다.

이 게임은 전투 전 단계에서 영웅 위치를 배치하고, 전투가 시작된 후 수동으로 영웅 스킬을 시전하면서 원소 반응이나 전장의 장치 등을 이용해 큰 피해를 입히는 등 MMO 스타일의 실시간 컨트롤이 가능하다. 시즌제로 운영되므로 시즌별로 신규 맵, 신규 영웅, 신규 스토리 및 새로운 규칙에 따라 매번 새로운 콘텐츠와 전략적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음악, 아트, 기술에도 많은 자원을 투자해서 퀄리티를 극대화한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이다. 서양 다크 판타지의 서사시적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디즈니, 파라마운트, 소니 등과 협업한 작곡가 제프 브로드벤트(Jeff Broadbent)를 초빙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제작했다.

(사진=파라이트게임즈)

■ 파라이트게임즈, 신작 전략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 출시

릴리스 게임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는 러거우 게임즈(Legou Games)가 개발한 전략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Call of Dragons)’를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콜 오브 드래곤즈’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모바일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각 플랫폼 간의 계정 연동도 지원한다.

이 게임은 오랫동안 원한 관계였던 스프링 워든, 와일더 버그, 질서의 동맹 등 3대 진영이 고향 ‘타마리스’ 대륙을 침략한 드래곤과 적군에게 맞서기 위해 협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드넓은 대지와 하늘까지 넘나들 수 있는 방대한 맵과 비행 공중전, 지형지물 활용 등 입체적인 전투를 제공한다.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전략 요소에 힘입어 글로벌 출시 당시 11개 이상 국가와 지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매출 순위 상위권을 달성한 바 있다.

(사진=웹젠)

■ 웹젠 서브컬처 RPG ‘라그나돌’, 사전 다운로드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의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라그나돌’의 게임 플레이는 9월 7일 정오부터 가능하며,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주요 앱마켓에서 진행할 수 있다.

웹젠 측은 출시 당일 많은 접속자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의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라그나돌’은 수집형RPG 장르의 서브컬처 게임으로 요괴를 소재로 한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세계관,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사용한 전략적인 전투 가 특징이다. 서브컬처 장르의 흥행 요소를 두루 갖춰 시장 내 다양한 수요층을 공략할 수 있는 작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