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iM뱅크와 함께 iM뱅크 앱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iM뱅크와 체결한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일환으로 iM뱅크 이용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한 이디야커피 가맹점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디야커피와 iM뱅크는 내달 23일까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iM뱅크 앱에 가입한 후 첫 로그인한 고객 전원에게 ‘시그니처 라떼’ 쿠폰을 제공한다. 로그인 후 계좌개설까지 완료할 경우 ‘시그니처 라떼’ 쿠폰 3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다이닝 이용권(20명·1인 2매) ▲이디야커피 3만원 쿠폰 ▲이디야커피 1만원 쿠폰 등 추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은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하는 계절감을 담은 다이닝 프로그램이다. 다채로운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일상 속에서 늘 함께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iM뱅크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이디야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