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래오이경제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제 녹용고'를 2025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황제 녹용고'는 전통 방식을 준수하면서,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엄선된 전통원료로만 제조된 고품격 건강식품이다.

황제 녹용고.(사진=래오이경제)


'황제 녹용고'는 120시간의 옹기 중탕과 168시간의 저온 숙성, 총 288시간의 정성 어린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특히 녹용고를 담는 옹기 항아리는 '숨 쉬는 그릇'으로 불릴 만큼 통기성이 뛰어나, 유효 성분의 변형이나 파괴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변질 없는 보관에 최적화되어 있다.

주원료인 녹용은 청정 뉴질랜드산 SA/A 등급의 최상급 녹용으로, 팁부터 분골, 상대, 중대, 하대까지 모든 부위를 사용해 녹용을 온전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복령과 홍삼은 머리카락보다 작은 초미세 '에어밀 분쇄' 공법을 이용하여 흡수율을 높였고, 청정 제주산 봉개꿀과 국산 생지황즙으로 맛의 풍미를 잡았다.

래오이경제는 이번 리뉴얼 황제 녹용고의 특장점에 대해 고급 양문형 케이스, 스테인리스 수저, 선물용 고급 보자기와 함께 구성해 소중한 분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로 알맞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문수현 래오이경제 기획매니저는 "리뉴얼 소식이 알려진 이후 많은 고객님들의 기대와 요청에 부응하고자 더욱 깨끗하고 좋은 원료로 재출시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녹용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황제 녹용고를 통해 더 건강한 일상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4월 기간 한정 최대 35%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래오이경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