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30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마라핫’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누씨 부적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누누씨는 SNS를 통해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SNS 계정 개설 1년 만에 10만 팔로워를 넘기는 등 특유의 솔직함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마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마라핫’과 해당 세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누누씨’ 캐릭터를 접목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부적카드는 키워드인 ‘마라’를 재치 있게 활용한 ‘망설이지 마라’, ‘참지 마라’, ‘숨기지 마라’ 등 멘트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로 구성된 일반 부적 카드 3장과 시크릿 응원 부적 카드 1장으로 구성했다. 카드 이미지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지난 11일 출시된 ‘마라핫’은 마라 소스에 매콤하고 바삭한 식감 향취고추 등을 더해 한층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추를 원료로 한 BBQ 특제 소스를 더해 개인 취향에 맞는 맵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단계별로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반응이 높은 ‘마라핫’과 캐릭터 상품을 결합해 소비자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 세대별 특성에 맞는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