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이 ESG 경영 일환으로 진행한 '투게더, 위 그로우(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닝브랜즈그룹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 ‘다인어스’가 주관했으며 사람(人)과 지구(Earth)의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하는 ESG 비전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슬로건 ‘투게더, 위 그로우’에는 지속 가능한 나눔과 상생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의지가 담겼다.
3월26일부터 4월8일까지 진행된 기부 캠페인에는 총 332명 참여자가 기부에 동참했다. 기부 물품은 총 1676건으로 의류 864건, 잡화 427건, 도서 377건, 소형가전 8건 등이 접수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뿐만 아니라 롯데타워에 입주하고 있는 입주사 직원들은 물론 타워 환경미화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집된 물품은 오는 28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다이닝브랜즈그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 단독 바자회 형식으로 판매된다. 바자회 판매 수익금 50%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 명의로 인근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올해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임직원들도 직접 참여하는 나눔 활동을 확대해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이끌 수 있다는 경험을 나누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회사와 사회의 간격을 좁히는 사회밀착형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