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부산 스포원파크 테니스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부산오픈 국제챌린저투어테니스대회’에서 테니스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와 함께 ‘헤드X칭따오 논알콜릭 부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스포츠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건강한 즐거움을 소비자에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서 칭따오는 헤드와 함께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헤드X칭따오 논알콜릭 부스’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헤드 신형 라켓을 시타해 볼 수 있는 헤드X칭따오 논알콜릭 시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타회에서 헤드 테니스를 경험하고 칭따오 논알콜릭과 함께 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SNS에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부스에서 퀴즈를 맞히면 칭따오 논알콜릭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12입 캔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링크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와 더불어 칭따오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나의 건강한 즐거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6팩과 헤드 테니스공을 증정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2025 부산오픈 국제챌린저투어테니스대회에 칭따오가 논알콜릭으로 건강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