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 콜라보 제품.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업계최초로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콜라보 제품들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는 동시에 통기성과 실용성도 갖췄다. 콜라보 제품은 오는 25일부터 힐스테이트 입주고객에게 제공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와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문화와 취향을 중시하는 미래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콜라보 제품의 가방 바닥면에는 힐스테이트의 젠지(Gen(Generation) Z Style) 패턴을 적용했고, 스타벅스 로고의 검정색과 힐스테이트의 와인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매치하여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았다.

콜라보 제품은 반려견 하네스 백, 토트백, 피크닉 매트, 숄더백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이란 트렌드를 반영했다. 콜라보 제품의 가방 바닥면에는 힐스테이트의 젠지(Gen(Generation) Z Style) 패턴을 적용했고, 스타벅스 로고의 검정색과 힐스테이트 와인색을 포인트로 매치해 두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는 반려견 하네스 백과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하네스 백에는 동물의 피부에 닿는 면을 매쉬망으로 처리해 통기성이 좋으며, 토트백 내부에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을 높였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피크닉 매트 세트'는 단지 풍경이 담긴 생활방수 피크닉 매트와 숄더백 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매트에는 힐스테이트 단지 문주와 아파트 외관, 3D기술로 제작한 H 위빙벤치(H Weaving Bench) 등 브랜드 정체성을 일러스트에 담아 숨은 그림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콜라보 제품은 오는 25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입주자 사전 점검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입주 예정인 12개 힐스테이트 단지 입주 고객에게 제공된다. 입주 고객은 '패밀리 펫 세트'와 '피크닉 매트 세트'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으로 새로운 상품과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함께 차원 높은 주거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