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스쿠찌)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 파스쿠찌, 2023년 토끼의 해 맞아 음료 및 케이크 5종 선봬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우 특별한 당신! 깡총깡총 신나는 2023년 되세요!’라는 콘셉트로 토끼 모양의 초콜릿 픽 등 각 제품에 어울리는 토끼 캐릭터 장식물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백 밀크 쉐이크’, ‘딸기 밀크 쉐이크’, ‘딸기 주스’, ‘딸기 라떼’ 등 음료 4종이다. 이와 함께 ‘캐롯먹고 힘나는 토끼케이크’도 선보인다.
(사진=던킨)
■ 던킨, 검은 토끼의 해 맞이 ‘네스퀵 초코 도넛’ 3종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023년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을 맞이하여 롯데네슬레 코리아의 ‘네스퀵’과 함께 ‘네스퀵 초코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23년 새해를 기념해 던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스퀵 초코 도넛’ 3종은 ‘네스퀵’의 달콤한 초콜릿 맛과 대표 캐릭터 ‘퀵키’를 활용해 던킨만의 스타일을 담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던킨 관계자는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초콜릿색의 토끼가 대표 캐릭터로 있는 롯데네슬레 코리아의 ‘네스퀵’과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해에도 던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