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1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리조트 인스파이어볼룸에서 개최된 ‘킥오프 코리아 2025’ 행사에서 올해 모토와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 (사진=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가 신제품 ‘탑-쉐이프’와 ‘디-드링크’를 발판으로 올해 매출 목표인 6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13일 밝혔다. PMIK는 지난 1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리조트 인스파이어볼룸에서 개최된 ‘킥오프 코리아 2025’ 행사에서 2025년 모토인 ‘라이즈 업(Rise UP)’과 신제품 ‘탑-쉐이프’, ‘디-드링크’ 2종을 공개하며 이같이 선언했다. 이날 현장에는 팀파트너 사장 약 4000여명이 방문했으며, 온라인 라이브 시청자도 3만명에 달하는 등 신제품 소식에 관심이 모였다.
행사를 위해 한국을 찾은 마커스 샌드스트롬 피엠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CSO는 “우리는 지난해 환율 하락 위기 상황속에서도 글로벌 매출 10년 연속 성장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며 “올해 글로벌 매출 성장 목표는 15%로, 아태지역에서 놀랍도록 성장한 한국 역할이 중요하다.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마커스는 이어 “작년 한해 동안 98개국에 제품을 전달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제품이 팔릴 때마다 전세계 저소득 아이들에게 후원하는 금액도 함께 늘어났다.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회사라는 것에 자부심을 갖자”고 강조했다.
마커스의 뒤를 이어 무대에 오른 오상준 대표는 “2024년 글로벌 매출 32억5000만 달러(약 4조7200억원)를 달성했다. 전년도 대비 약 10% 성장한 수치”라며 “올해 한국 목표는 6000억원이다. 신제품 ‘탑-쉐이프’ ‘디-드링크’ 2종과 함께 우리는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하나은행 임원과 함께 지난 5일 도입한 PM 개인형퇴직연금(IRP) 제도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어 ▲월드투어 태국 푸켓(3월14일~23일) ▲WMC&IMM 인센티브 투어(6월13일~14일) ▲PT인정식 세인트 트로페즈(6월16일~19일) ▲PT인정식 두바이(9월2일~5일) ▲한국 NC(10월14일) ▲윈터 리더십(12월 초) 등 올해 예정된 주요 이벤트도 함께 소개했다.
오 대표에게 마이크를 넘겨 받은 탁창준 마케팅본부 & CS본부 본부장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매니지먼트 관리’ ‘제품 포트폴리오’ 등 2025년 마케팅 전략 3대 강화 방침을 소개하며 피엠 제품 대중화를 약속했다. 그는 “틱톡 글로벌 이용자수 13억명, 유튜브 숏츠 일평균 조회수 300억회, 릴스 일평균 재생수 1400억회 등 다양한 숏폼 콘텐츠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는 획기적인 숏폼 제작으로 회사를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런칭한 PM 챗봇 서비스인 ‘PM-ON’을 걸어 다니는 PM 백과사전으로 설명하면서 “고객서비스센터 전화상담 건수가 획기적으로 줄어들 것”이라며 “여유 인력을 아티클 판매 활성화 및 굿즈 판매 다양화에 활용해 회사 매출에도 기여하겠다”고 선언했다.
신제품 소개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얀얀호(Dr. Yan Yan Hor) 박사는 “디-드링크는 체내 올바른 균형 유지에 필요한 필수적인 영양을 설계해 14일 동안 집중적인 영양 제공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체내 면역 기능 유지 및 강화에 도움과 항산화 작용, 그리고 신체 내 다양한 대사 작용을 기대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14일 모닝 루틴으로 PM 제품들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그는 또 신제품 피트라인 ‘탑-쉐이프’를 소개하면서 “전세계 700명 참여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포만감 증가에 88%가, 불필요한 식욕감소에 86%가, 식욕감소 및 음식섭취 조절가능과 과식 방지에는 87%가 응답했다”며 “건강한 체형유지 관리를 원하는 한국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인정식으로 채워졌다. 인정식 진행을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오상준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는 “새롭게 승급한 모든 이들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카 프로그램 가입차량 1500대 돌파에서도 알 수 있듯이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에 PM의 바람은 여전히 현재 진행형이다. PM과 함께하는 한 여러분들은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주부터는 이번 킥오프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팀파트너들을 위해 행사 내용을 상기시켜주는 ‘로드쇼’가 개최된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PMI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