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국약품


안국약품은 규칙적인 일상과 소중한 미래 계획을 위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 ‘콜린 미오이노시톨 4000’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고함량 이노시톨과 과학적으로 검증된 시너지 성분을 배합해 불규칙한 일상으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콜린 미오이노시톨 4000’은 SCI급 논문을 기반으로 설계된 고함량 이노시톨 4000mg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이노시톨 중에서도 미오-이노시톨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인슐린, 지방대사에 관여하며 생리불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알려져 있다.

제품의 가장 큰 차별화된 특징으로는 질 유래 특허 유산균과 함께 다양한 여성 건강에 관한 원료들을 1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을 포함하여 이노시톨 흡수를 높여주는 주석산수소콜린, 정상적인 발달에 필요한 엽산, 그리고 엽산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 B6, B12, D 등의 시너지 원료를 함께 배합해 더욱 완성도 높은 포뮬러를 완성했다. 규칙적인 일상을 위해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향료 등 7가지 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맛있는 레몬맛 분말 형태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콜린 미오이노시톨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일상에서 비롯되는 어려움에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며 개발된 제품”이라며 “이노시톨과 함께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을 포함한 다양한 시너지 배합을 통해 여성들의 건강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