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월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프로그램 ‘당장, 가보자고’가 2월 대비 3월 주문액 285% 성장, 론칭 이후 누적 조회수 20만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당장, 가보자고’가 론칭 2개월만에 누적 조회수 20만을 돌파했다. 2월 대비 3월 주문액은 285% 증가했다. ‘당장,가보자고’는 출발 임박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정규편성해 방송해왔다.
당장 혼자 떠나고 싶은 1인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출발일이 임박한 할인 가격의 패키지 숙박 상품을 모아 매주 선보이며 알뜰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 결과 2월 대비 3월 주문액은 285% 증가했고, 판매가 14만9000원~19만9000원의 도쿠시마 항공권의 경우 방송 누적 조회수가 4만5000회를 넘겼으며, 가장 저렴한 중국 여행으로 ‘중국태항산 5일 패키지’는 9만9000원으로 방송 누적 조회수 3만2000회를 넘겼다.
‘당장,가보자고’는 27일 오후 8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숙박권’을 방송한다. 4인 가족 (성인2,소아2) 기준 킹룸1박과 뷔페1회, 라운지 38세트 포함된 숙박권의 가격은 37만9000원에서 20%할인가에구매할 수 있다. 연박상품 선택과 옵션 선택에 따라 더 좋은 구성과 가격의 숙박권을 만날 수 있고, 방송중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추첨5명), 구매인증시 신세계상품권 2만원 증정도 받을 수 있다.
심우찬 NS홈쇼핑 미디어무형컨텐츠팀 팀장은 “당장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 합리적인 소비의 여행상품을 추천하는 프로그램 ‘당장, 가보자고’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공권, 숙박권 초특가 상품으로 알뜰하게, 패키지 상품으로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알찬 여행방송으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