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대형 옥외광고를 일본 시부야와 신주쿠 일대에서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도쿄 시부야 센터가의 ‘히트 비전(HIT Vision)’과 신주쿠 가부키초의 ‘크로스 신주쿠 비전(Cross Shinjuku Vision)’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사전등록을 알리는 15초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가로·세로 약 18.9×8.1m(신주쿠), 20.3×2.8m(시부야) 규모를 자랑한다. 영상에는 원작의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트리스탄이 탈 것을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이 등장하며, 아나모픽(Anamorphic) 기법을 활용해 전광판에서 실제로 튀어나오는 듯한 입체감과 생동감을 구현했다. 특히 캐릭터가 관람자와 눈을 맞추는 듯한 연출이 몰입감을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에 앞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의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 참가해 신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콘솔·PC·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된다.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PS5), PC는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