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폭풍의 메이드’ 텀블벅 펀딩 시작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가 국내 개발사 버거덕게임즈(공동대표 이희석, 노승진)에서 개발 중인 ‘폭풍의 메이드’의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폭풍의 메이드’는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의 귀여운 메이드 캐릭터들로 카페를 운영하는 타이쿤 장르의 게임이다. 메이드 카페에서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와 치열한 영업 경쟁, 다양한 미니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스토브인디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폭풍의 메이드’는 다음달 23일까지 텀블벅을 통해 크라우드 편딩을 진행한다. 펀딩과 함께 스트레치골 이벤트도 진행해, 펀딩 금액 달성율에 따라 스토브인디 ‘두근두근 야심작’의 인기 비주얼노벨 타이틀과의 콜라보 콘텐츠를 공개한다. 펀딩 종료 후 정식 출시는 4월 7일 예정이다.
(사진=펀컴)
■ ‘듄: 어웨이크닝’, 5월 20일 스팀 정식 출시 예고
노르웨이 개발사 펀컴은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생존 게임 ‘듄: 어웨이크닝’을 스팀을 통해 오는 5월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정식 출시에 앞서 플레이어들은 이날부터 스팀에서 ‘캐릭터 생성 & 벤치마크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생성한 캐릭터는 정식 출시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펀컴은 새로운 ‘듄’ 게임의 등장을 알리는 공식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듄: 어웨이크닝’은 프랭크 허버트의 전설적인 SF 소설과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게임으로 개발됐다. 이 게임은 지금까지 개발된 생존 게임 중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로, 우주에서 가장 위험한 행성 아라키스를 배경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