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봄 시즌을 맞아 에스파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싱그러운 봄 시작을 알리는 이번 광고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윈터 일상 속 수분 충전 루틴을 담아내며 토레타!만의 싱그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일상 속 땀나는 순간을 조명한 이번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를 광고 두편에 담았다.

메인 영상에서는 윈터가 즐겁게 요리를 하고 강아지와 산책을 하는 혼자만의 일상은 물론, 사람들과 어울리며 뮤직 페스티벌을 열정적으로 즐긴 후 토레타!를 마시며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는 모습을 담았다. 세로형 쇼츠 광고 영상은 ‘페스티벌을 즐기는 윈터의 하루’를 집중적으로 담아내며, 윈터 특유 밝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밀착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신나게 뛰며 페스티벌을 만끽하는 윈터의 모습과 SNS 인증샷을 위한 셀카 앵글 등을 포함해, 보다 더 가까이에서 윈터와 소통하는 느낌을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년 연속 토레타! 모델로 발탁된 윈터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봄 햇살을 담은 싱그러움이 가득한 영상으로 토레타!와 윈터 남다른 케미가 돋보인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벼운 이온 실천' 메시지를 전달하며, 소비자 일상 속에서 이온보충음료로서 입지를 공고하게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레타! 새로운 광고는 7일부터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후 선보일 메이킹 영상에서는 촬영 당시 현장 분위기와 윈터 비하인드컷, 인터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