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 리더 해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코카-콜라 짜릿한 맛으로 텐션을 끌어올리는 청춘들 모습을 그려냈다. 가수, 유튜버, 개발자, 셰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히 마주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활용해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 해원을 주인공으로 한 ‘코-크 타임’ 광고에는 고된 안무 연습 도중 동작을 놓친 해원 모습이 등장한다. 이때, ‘힘든 안무? 지금이야! 코-크 타임, 코카-콜라와 함께 다시, 시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화면이 전환되고 상쾌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해원 모습이 그려진다.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여행지에서 상인과 끈질긴 흥정을 이어가던 상황, 짜릿한 코-크 타임을 통해 여행 즐거움을 되찾는 모습을 유쾌하게 연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치열한 전반부를 보낸 후,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짜릿하게 리프레시되는 순간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광고에 담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단순 음료를 넘어, 짜릿함이 필요한 순간마다 함께하며 리프레시를 돕는 ‘일상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는 오늘부터 TV를 비롯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