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비롯됐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료=파리바게뜨)
특별히 7월 파바데이에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1일에 비가 한 방울이라도 내리면 ‘뽀드득 그릴 소시지 50% 혜택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피앱 내 3000원 쿠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쿠폰은 10일에 MY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7월부터 9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3000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날씨와 연계한 파바데이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