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의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플랫폼 소식지’를 통해 그날의 플랫폼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무신사 모델 정호연 (사진=무신사) ■ 무신사, 브랜드 뮤즈 정호연의 FW 모노톤 화보 공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브랜드 뮤즈 정호연과 함께하는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정호연도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24일까지 진행한다. 12일 공개한 화보는 정호연과 무신사가 협업한 첫 번째 프로젝트로, FW시즌에 어울리는 10개의 모노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레오파드 패턴의 롱코트, 슬림핏 레더 재킷, 스트릿 스타일의 크롭 패딩, 빈티지 무드의 레더 블레이저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루즈한 카고 조거 팬츠, 유니크한 패턴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 꽈배기 패턴의 니트 패턴 셋업, 셔링 디테일의 부츠컷 코듀로이 팬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소화한 정호연만의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톱모델로 활동해온 정호연이 스타일별로 선보이는 생동감 있는 포즈와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 연기가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컬러톤을 컨셉으로 또 다른 10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두 번째 화보는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무신사는 이번 화보 공개 및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2종으로 구성된 ‘정호연도 무신사랑 해 쿠폰팩’을 무신사 스토어 전 회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이베이코리아) ■ “망설이면 30만원 소멸”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하루 남기고 ‘혜택’ 올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 G9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종료를 앞두고 마지막 혜택을 쏟아낸다고 12일 밝혔다. 특가상품인 ‘히어로 아이템’을 비롯, 라이브방송, 래플 라운지 등 강력한 혜택이 이어진다. 먼저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도 오늘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G9 사이트별로 전 고객에게 발급하는 최대 30만원, 3만원, 1만원 할인쿠폰 3종으로,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주어지는 추가 쿠폰 역시 12일까지만 적용할 수 있다. 마지막 특가상품인 ‘히어로 아이템’ 추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LG 오브제 냉장고 870L’를 162만9000원에, ‘밀레 멜라 롱다운’은 8만687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 2박스’는 4만642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옥션에서는 ‘삼성 갤럭시 버즈2’를 11만9000원에 판매하며, ‘한샘 뉴 프라임 천연면피가죽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100만62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유산균 60캡슐’은 3만1220원에 선보인다. 각각의 상품은 빅스마일데이 쿠폰 등을 적용한 최대 혜택가로, 이 외에도 패션, 식품, 생필품,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중복 할인, 카드사 혜택 등도 마지막까지 이어진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지막날까지 진행된다. 빅스마일 라이브쇼 ‘장사의 신동’에서는 마지막 브랜드로 ‘LG생활건강’의 인기상품을 준비했다. 저녁 8시부터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등 대표 상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래플 라운지’에서는 ‘삼성 Neo QLED TV 108cm’를 47% 할인한 8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플랫폼 소식지] 정호연 화보로 유혹하는 무신사·통 큰 쿠폰 쏘는 지마켓과 옥션

박진희 기자 승인 2021.11.12 11:50 의견 0

플랫폼의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플랫폼 소식지’를 통해 그날의 플랫폼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무신사 모델 정호연 (사진=무신사)

무신사, 브랜드 뮤즈 정호연의 FW 모노톤 화보 공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브랜드 뮤즈 정호연과 함께하는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정호연도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24일까지 진행한다.

12일 공개한 화보는 정호연과 무신사가 협업한 첫 번째 프로젝트로, FW시즌에 어울리는 10개의 모노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레오파드 패턴의 롱코트, 슬림핏 레더 재킷, 스트릿 스타일의 크롭 패딩, 빈티지 무드의 레더 블레이저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루즈한 카고 조거 팬츠, 유니크한 패턴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 꽈배기 패턴의 니트 패턴 셋업, 셔링 디테일의 부츠컷 코듀로이 팬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소화한 정호연만의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톱모델로 활동해온 정호연이 스타일별로 선보이는 생동감 있는 포즈와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 연기가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컬러톤을 컨셉으로 또 다른 10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두 번째 화보는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무신사는 이번 화보 공개 및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2종으로 구성된 ‘정호연도 무신사랑 해 쿠폰팩’을 무신사 스토어 전 회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이베이코리아)

“망설이면 30만원 소멸”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하루 남기고 ‘혜택’ 올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 G9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종료를 앞두고 마지막 혜택을 쏟아낸다고 12일 밝혔다. 특가상품인 ‘히어로 아이템’을 비롯, 라이브방송, 래플 라운지 등 강력한 혜택이 이어진다.

먼저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도 오늘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G9 사이트별로 전 고객에게 발급하는 최대 30만원, 3만원, 1만원 할인쿠폰 3종으로,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주어지는 추가 쿠폰 역시 12일까지만 적용할 수 있다.

마지막 특가상품인 ‘히어로 아이템’ 추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LG 오브제 냉장고 870L’를 162만9000원에, ‘밀레 멜라 롱다운’은 8만687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 2박스’는 4만642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옥션에서는 ‘삼성 갤럭시 버즈2’를 11만9000원에 판매하며, ‘한샘 뉴 프라임 천연면피가죽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100만62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유산균 60캡슐’은 3만1220원에 선보인다.

각각의 상품은 빅스마일데이 쿠폰 등을 적용한 최대 혜택가로, 이 외에도 패션, 식품, 생필품,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중복 할인, 카드사 혜택 등도 마지막까지 이어진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지막날까지 진행된다. 빅스마일 라이브쇼 ‘장사의 신동’에서는 마지막 브랜드로 ‘LG생활건강’의 인기상품을 준비했다. 저녁 8시부터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등 대표 상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래플 라운지’에서는 ‘삼성 Neo QLED TV 108cm’를 47% 할인한 8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