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종료 후 참가자들이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자료=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지난 20일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자사 브랜드 아파트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에서 입주민을 위한 ‘스윙앤쉐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스윙앤쉐어’는 골프와 기부를 함께한다는 의미로 두산건설 위브(We’ve) 골프단이 위브 입주민들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행사다. 입주 후에도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자부심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게 두산건설의 설명이다. 두산건설은 천안시 행정타운에 기존 위브 아파트 2개 단지(1760세대)가 입주해 있으며 추가적으로 1202세대를 공급해 행정타운 내 위브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두산건설은 이외에도 천안시내에 파크시티지역주택조합 등 2개 사업장(1460세대)을 분양 준비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소속선수 5명(유현주, 유효주, 박결, 김민솔, 임희정)이 참석해 원포인트 골프레슨과 선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원포인트 레슨은 사전 채택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개인의 골프 고민에 따라 선수들이 맞춤 레슨을 진행했다. 이후 진행된 팬사인회는 입주민 전체를 대상으로 했으며 선수의 친필 사인을 받고 사진도 찍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두산건설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 원포인트 레슨 지원자분들을 위한 시간도 마련해 평소 골프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를 가졌다. ‘스윙앤쉐어’라는 행사 명칭에 맞게 두산건설은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천안시에 체육발전기금 2000만원까지 함께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4월 진행된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서 '위브 채리티존’을 운영하며 적립된 기부금 1400만 원에 두산건설 자체 기부금을 더한 금액이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당사 입주 단지에서 골프단을 활용한 행사를 처음으로 진행하게 됐는데 입주민분들이 높은 관심도를 보여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We’ve 아파트에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입주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두산건설, 골프단과 함께 입주민 위한 '스윙앤쉐어' 프로그램 개최

정지수 기자 승인 2024.07.23 14:51 | 최종 수정 2024.07.23 14:54 의견 0
행사 종료 후 참가자들이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자료=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지난 20일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자사 브랜드 아파트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에서 입주민을 위한 ‘스윙앤쉐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스윙앤쉐어’는 골프와 기부를 함께한다는 의미로 두산건설 위브(We’ve) 골프단이 위브 입주민들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행사다. 입주 후에도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자부심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게 두산건설의 설명이다.

두산건설은 천안시 행정타운에 기존 위브 아파트 2개 단지(1760세대)가 입주해 있으며 추가적으로 1202세대를 공급해 행정타운 내 위브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두산건설은 이외에도 천안시내에 파크시티지역주택조합 등 2개 사업장(1460세대)을 분양 준비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소속선수 5명(유현주, 유효주, 박결, 김민솔, 임희정)이 참석해 원포인트 골프레슨과 선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원포인트 레슨은 사전 채택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개인의 골프 고민에 따라 선수들이 맞춤 레슨을 진행했다. 이후 진행된 팬사인회는 입주민 전체를 대상으로 했으며 선수의 친필 사인을 받고 사진도 찍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두산건설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 원포인트 레슨 지원자분들을 위한 시간도 마련해 평소 골프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를 가졌다.

‘스윙앤쉐어’라는 행사 명칭에 맞게 두산건설은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천안시에 체육발전기금 2000만원까지 함께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4월 진행된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서 '위브 채리티존’을 운영하며 적립된 기부금 1400만 원에 두산건설 자체 기부금을 더한 금액이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당사 입주 단지에서 골프단을 활용한 행사를 처음으로 진행하게 됐는데 입주민분들이 높은 관심도를 보여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We’ve 아파트에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입주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