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5월11일까지 시내점 경품 추첨 이벤트 ‘럭키백, 떠나기 전에’를 진행한다. 최근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신규 마케팅 캠페인 ‘쇼핑, 떠나기 전에’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명씩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와 LDF PAY 50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5월31일까지 카카오페이 및 제주항공과 협업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로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오는 6월30일까지 면세품을 인도 완료한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누스타 리조트 세부 2박 숙박권(5명)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할인 혜택도 선착순 제공한다.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시크릿 결제쿠폰을 증정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오는 5월8일부터 31일까지 제주항공 필리핀 전노선 최대 9%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품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 여행이 특별해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