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봄철 배달 수요 잡기에 나선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배짱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배짱할인은 배민이 매주 진행하는 새로운 할인 프로그램이다. 치킨, 피자, 카페, 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 카테고리에서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주 배짱할인에는 ▲처갓집양념치킨 6000원 할인 ▲네네치킨 5000원 할인 ▲BBQ 4500원 할인 ▲청년피자 6000원 할인 등 인기 브랜드에서 알뜰 및 한집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사용 후 무제한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처갓집양념치킨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전용 1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한다.
오는 5월 2주차(5일~11일)에는 ▲bhc ▲처갓집양념치킨 ▲노랑통닭 ▲네네치킨 ▲파리바게뜨, 5월 3주차(12일~18일)는 ▲BBQ ▲처갓집양념치킨 ▲피자헛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배민 캐릭터 '배달이'가 등장해 음식들과 함께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며 재치있게 배짱할인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 영상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민 관계자는 “배짱할인을 통해 매주 높은 금액 할인 혜택을 무제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임팩트 있는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