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대표이사 조규석, 최지현)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헬시플레저’ 컨셉의 ‘멀티비타 칼슘 비타민D 구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멀티비타 칼슘 비타민D 구미’는 비타민A, B6, C, E, D와 나이아신, 비오틴, 칼슘 등 8가지 영양소를 한 번에 담은 구미형 제품으로 맛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트렌드가 사회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는 건강을 뜻하는 ‘헬시’와 즐거움을 의미하는 ‘플레저’가 결합된 것으로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여 나가자는 변화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특히 기존 일반적 제형인 캡슐, 정제 등 제품에 식상함을 느낀 성인 소비자들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구미’ 형태 제품에 관심을 가지면서 관련 시장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구미 제품은 어린이 전용에서 벗어나 20~40대 젊은 소비층까지 이르는 폭 넓은 확장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포장 디자인은 물론 원료와 맛에 있어서의 퀄리티까지 꼼꼼히 따지는 젊은 세대의 소비 성향 심리가 가미됐다는 분석이 주를 이룬다.

위시헬씨는 ‘멀티비타 칼슘 비타민D 구미’에 이러한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고자 하루 칼슘 210mg, 비타민D 1000IU가 충족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그리고 독일산 구연산 칼슘 사용으로 흡수율을 높였으며 아울러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기업 ‘DSM社’의 고품질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신뢰도와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멀티비타 칼슘 비타민D 구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접할 수 있으며 마켓온제이 자사몰과 삼진제약 위시헬씨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위시헬씨 멀티비타 칼슘 비타민D 구미는 ‘건강을 간편하고 즐겁게 챙긴다’는 요즘 젊은 소비자들에게 맞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멀티비타 칼슘 비타민D 구미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