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오는 28일까지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쌤소나이트, 내셔널지오그래픽, 스위스밀리터리, 만다리나덕 등 인기있는 여행 캐리어 브랜드 14종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에서 여행용 캐리어를 기내용, 중형, 대형 등 크기 별로 나눠 제안하고, 여행 수요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크기의 캐리어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크기 별로 2종 이상의 상품을 함께 구성한 '캐리어 세트'와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여행 파우치 등 여행에 필요한 소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스위스밀리터리, 만다리나덕 등 여행 캐리어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24~26인치 중형 캐리어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인스타곤 캐리어 스피너(25인치)'를 12만4000원대에, 28~32인치 대형 캐리어로 '쌤소나이트 ENWRAP 캐리어(28인치)'를 29만7000원대에 판매하며, 20인치와 26인치를 함께 구성한 '스위스밀리터리 캐리어 세트'를 33만8000원대에 판매한다.

양혁재 롯데온 패션MD(상품기획자)는 "최근 엔데믹과 연말연초 여행 성수기, 명절 연휴 등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며,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인기 브랜드를 모아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을 준비했다”며 “24인치 이상 큰 크기의 캐리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크기 별로 인기 상품을 제안하고 할인 판매하니, 여행 목적에 맞춰 필요한 크기의 캐리어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